본문 바로가기

리뷰

봄에 들면 예쁠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

봄이 되자마자 쇼핑 위시리스트가 폭발했다.

갖고싶은게 너무 많은거 있죠..

그 중에서도 가방 욕심이 많기에 오늘은 봄에 들면 예쁠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을 소개해드립니다.

요즘엔 가벼운 가방을 선호해서 가볍게 들 수 있는 미니백이나 가방 자체가 가벼운 걸로 보여드릴게요.

참고로 제가 직접 써본건 아니고,, 이게 이쁘겠다 싶은거랍니다. 갖고싶다....

 

 

 

 

1. 무쿠앤에보니 - Comfy Bag (컴피백)

무쿠앤에보니 요즘 핫하더라고요?

제가 추천하는건 Comfy Bag Pale Ivory 입니다.

사진출처 - 무쿠앤에보니

요즘 이런 나일론 소재나 나일론 같은 천으로 된 소재를 많이 선호하더라고요. 이 가방은 폴리100% 소재입니다.

저도 나일론 소재 가방이 있는데 진짜 휘뚜루 마뚜루 가방으로 가볍고, 때도 생각보다 안타고 좋습니다.

무쿠앤에보니의 이 디자인의 이 컬러는 인기가 정말 많아요.

왠지 어두운건 들기 싫고 좀 밝은 가방을 들고 싶을땐 또 너무 튀기보다는 무난한 아이보리색이나 크림색이 이쁘잖아요.

잠금은 심지어 지퍼라서 소지품 흘러내릴 일도 없고, 어머니들 기저귀 가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가격은 5만8천원으로 부담스럽지도 않지만 마냥 저렴한건 아니고 적당합니다.

 

 

사진출처 - 무쿠앤에보니

아니... 이 벽돌색 너무 예쁩니다. Comfy Bag _ Orang Red 라고 합니다.

https://www.29cm.co.kr/product/1371512

 

[2차: 4월 4일 3차: 4월 25일 예약배송] Comfy Bag_Pale Ivory -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

무쿠앤에보니(mucu and ebony) [2차: 4월 4일 3차: 4월 25일 예약배송] Comfy Bag_Pale Ivory.

www.29cm.co.kr

 

 

 

 

 

 

2. 사비 (4our b) - Coil Bang Khaki (코일백 카키)

사진출처 - 사비

사비라는 디자이너 브랜드인데요, 여기는 진짜가죽은 안쓰나봐요. premium artificial leather 라고 써있습니다.

요즘엔 오히려 리얼 가죽 가방을 안쓰시는 분들도 많죠.

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막 엄청 비싸지는 않습니다. 이 가방은 9만원대 입니다. 무게는 320g으로 가벼운 편이에요. 그렇게 가볍다는 아보네 가방도 400g 정도 하는걸로 보면 가벼운거 맞죠.

이 가방의 최고 매력은 스트랩이에요. 머리카락을 따놓은 것 같은 꼬임 스트랩인데 가방 모양과도 잘어울리고 심플한 룩에 포인트가 제대로 될 것 같습니다. 저는 특히 카키색이 맘에들었어요.

 

 

 

 

사진출처 - 사비

카키색이 이 상세컷이랑 가장 비슷할 것 같아요. 흰티에 청바지 입고 이것만 매도 예쁘겠네요. 이것도 지퍼 잠금인 부분이 맘에 듭니다.

https://www.29cm.co.kr/product/1354582

 

Coil Bag Khaki -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

사비(4our b) Coil Bag Khaki.

www.29cm.co.kr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3. 엘바테게브 - Elba MIni bag _ Cacao (엘바 미니 백 카카오)

이 브랜드도 유명하고, 이 가방도 워낙 유명한데요, 너무 유명하면 정이 안가는데 이 브랜드 가방 실제로 보니 견고하고 깔끔해서 예쁘더라고요. 그래서 구경하다보니 저는 카카오 색상이 다른 색상과는 다르게 스티치 포인트도 들어가 있고 매력있다고 느껴졌어요.

사진출처 - 엘바테게브

르메르, 더로우, 질샌더 같은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에서 이런 깔끔하고 담백하지만 이상하게 매력있는 디자인을 많이 보여주잖아요. 국내 브랜드도 화려하거나 복잡한 디자인이 들어간 것 보다는 이런 심플하지만 매력있는 디자인이 인기를 끄는 것 같습니다. 근데 소비자들 눈도 높아져서 퀄리티도 좋아야 하거든요. 근데 이 가방 수납력이 좋지는 않다고 해요. 핸드폰 립스틱 카드지갑 정도 들어가려나요. 그래도 예뻐서 봐줍니다.

아무래도 리얼 가죽이라서 고급스럽고 오래 들 수 있을듯 합니다.

가격은 할인 들어가서 16만원대에도 구매 가능합니다. 원래는 22만원대.

https://www.29cm.co.kr/product/830699

 

Elba Mini bag - Cacao -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

엘바테게브(elbategev) Elba Mini bag - Cacao.

www.29cm.co.kr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4. 유어유스 - Vowy bang _ Pastel green (보위백 파스텔 그린)

유어유스는 Urban vintage mood를 지향하는 컨템포러리 캐쥬얼 브랜드로 중성적인 브랜드 분위기를 추구한다고 합니다.

요즘 넓은 스트랩을 많이 안쓰는 것 같지만 저는 계속 예쁘더라고요. 넓은 스트랩의 심플한 가방을 원하신다면 유어유스 가방을 추천합니다.

사진출처 - 유어유스

봄에 정말 잘어울릴 파스텔그린 색상입니다. 앞뒤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인데 스트랩 버클이 금장 포인트에요.

사진출처 - 유어유스

요렇게 원모양의 버클 포인트인데 이게 심심할 수 있는 디자인에 매력을 더해줍니다. 너무 예뻐요ㅠㅠ

그리고 가방이 저렇게 덮개 형식이면 정말 편한거 아시나요. 툭 열고 툭 넣고 툭 덮어버리면 되거든요.

이 가방은 수납도 꽤 좋은듯 합니다. 이런 색감도 데일리로 충분히 들 수 있지요.

파스텔 그린이라고 하는데 연두색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.

가격은 할인하면 22만원대 입니다.

https://www.29cm.co.kr/product/993949

 

Vowy bag (Pastel green) -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

유어유스(you a use) Vowy bag (Pastel green).

www.29cm.co.kr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5. 유르트 - Twi _ White (트위 화이트)

사각형으로 딱 떨어지는 가방도 예쁘지만 자연스럽게 구겨지는 쉐입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?

사진출처 - 유르트

여기 가방이 그래요.. 사이즈별로 다 예쁘긴 한데, 저는 저 작은 사이즈의 화이트 색상이 봄여름에 찰떡일 것 같더라고요. 끈도 얇아서 땀 나는 여름에도 거슬리지 않을 것 같아요. 그리고 후기를 보니 가죽의 질이 좋은가봐요. 진짜 저 주름 디테일이 무척 마음에 듭니다. 가격은 18만원대.

https://www.29cm.co.kr/product/1243758

 

Twi_White [YB250_WH] -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

유르트(YURT) Twi_White [YB250_WH]. - 부드러운 소가죽으로 표현한 섬세한 주름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니 숄더백 - 플랫한 스퀘어 쉐입의 미니멀한 디자인 - 바네 프레임을 사용해 오픈과 클로징이 쉬움

www.29cm.co.kr